Albany Senior High School/ESOL school guide korean

From WikiEducator
Jump to: navigation, search

우리에 대해

우리는이 학교가 작동하는 방식에 어려움을 새로운 ESOL 학생들을 도울 예정 Imapact 프로젝트 그룹입니다. 이것은 당신을위한 장소 당신이 질문이나 쿼리가있을 경우입니다. 우린 할 일이 당신을 위해 명확하게 만들려고 노력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선생님 성함

우리는 미스터 웡를 제외하고 그들의 첫 번째 이름 ()를 교사에게 전화 ASHS (알바니 고등학교)에서. 당신은 그들의 마지막 이름으로 교사에게 전화 갖는 짜증이라면 다음이 학교에서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첫 번째 이름으로하거나 교사에게 전화 의무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무례하고 비공식 또는 적 욕구를 처음으로 이름을 그때 당신은 방법 당신이 사용하는 교사를 참조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이상으로 교사들에게 전화를해야만라고 생각합니다.


시간표

이 학교의 시간표가 다른 학교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 학교의 각 기간은 50~60분에서 긴 반면 ASHS의 각 기간은 100 분 길이 3 세 시대 하루에 총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이 방법은 그리 학생들이 더 깊이 자신의 과목에서 생각할 수있는 그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러한 작은 또는 더 큰 그룹으로, acess 기술을 조사하기 위해, 현재의 아이디어를 필요로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accoplished 가지고 연구에 반영합니다. 공정이 철저한 학습과 시간이 걸립니다 매우 새롭고 어려운 익숙해 보일지도 모르지만, 일단이 새로운 교육 생활에 적응, 당신은 곧이 시간표보다 몇 가지 효과가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뭔가 '라고 자습서'. 화요일에 당신은 100 분 지출을하고 목요일에 당신이 튜토리얼에서 50 분을 보내고 있습니다. 당신이 가정 교사 어떻게 학교 생활이 될 어떤 것을 논의와 함께 시간을 보낼 튜토리얼 세션 동안 당신의 학습을하고 무엇을 방지하거나 학습에서 당신을 방해. 다른 교사로부터 도움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엔 자네가 고심하고있다면 또는 숙제 또는 과제, 심지어 여분의 연구에 밀린해야합니다. 거기에 '사회 발전'이라는 튜토리얼과 50 분 남은 목요일 당신은 50 분 동안에만 지출을 될 것이다. 이것은 학교 전체 수집가 (어셈블리)를 공유 성공, 쇼케이스 우수한 학습을 위해, 지역 사회 전문가로부터 듣는 순간, 글로벌 리더에서 videocasts을 가지고 있고 방문객 들어있다. 이들은 50 분 안에하지만 발생하지 않습니다 모든 대신 하나의 이벤트를 가지고있는 모든 지역 사회 개발 '.

일단 당신이이 학교에 당신이 통지됩니다오고 시작과 수요일 뭔가 '임팩트 프로젝트'라는마다. 임팩트 프로젝트는 하루 종일 걸릴 그리고 당신은 구조 조사 또는 프로젝트 당신이 만들고 열정을 기반으로 설계와 직원 및 학생에게 소개에서 잘 작동한다 그 시간입니다. 충격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더 이상은 페이지 아래로 읽을 수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에는 수업 대신에 우리가 뭔가 '라는 가진 임팩트 프로젝트'. 충격 프로젝트 당신이 변화를하거나 사회에 imapct을 가지고 자신만의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무슨 충격 프로젝트가 될거에 대해 전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것이 시간 그러나 시간이 낭비 보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배울 것이다 imapct projec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경험 그리고 당신은 그것에 익숙해 올 것이고 그것이 하루 당신이 전달하실 너만큼 오래 드리겠습니다 될거에 전달 올바른 선택을 확인하십시오. 영향을 미치는 사업에 교사가 창의적으로 공동 operatively 다른 동료 그래서 당신이 직업을 와서 함께 생각하는 훈련, 당신은 어떤 것입 알게 될 것이다.